복부 지방분해주사 후기 효과 없음 이유
오늘은 복부 지방분해주사에 대해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필자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효과는 별로 없었습니다. 맞고 나서 한 달 정도 지나니까 요요현상으로 다시 원상 복귀되더군요.
필자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어느 정도 일상적인 생활습관이 받쳐준 상태에서 맞아야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필자인 경우에는 그 당시 전체적으로 살이 쪘었는데.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복부 지방분해주사 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를 하고 감량을 했는데, 뱃살이나 옆구리살 그리고 팔뚝 살 같은 지방이 조금 남아있는 부위를 정리할 때 자주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일단 시술의 방향성에 대해서 명확히 이해를 하고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일단 필자인 경우에는 원래 식습관이 풍부한지라 해도 일시적으로 좋아 보였지만 금방 요요현상으로 효과가 없었네요.
그래서 이때부터는 식습관을 조금 바꾸어 보았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다 챙겨 먹던 것을 아침에 먹고 싶은 음식으로 대체를 하고, 점심엔 샐러드 저녁에는 공복을 유지하였지요.
그렇게 한 달 정도 하니까 살이 저절로 감량이 되더군요. 만약에 현재 다이어트하시려는 분들은 이러한 식단을 참고하여 다이어트 도전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운동까지 하면 살은 더 빠지겠지만, 복부지방흡입도 그렇고 갑작스럽게 많이 빼는 지방은 피부가 못 따라가서 쳐지게 됩니다. 그리고 필자처럼 요요현상이 한번 오게 되면 그 부분에 튼살이 생기므로 단기적으로 많이 빼는 다이어트는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복부 지방분해 주사 후기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였으며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