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에어컨 물 떨어짐 이유

천장 에어컨 물 떨어짐 이유는 기기적 결함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걸 수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신형 같은 경우에는 부품이 있어서 수리가 원활히진행이 되고 비용도 저렴합니다.

거의 대부분 출장비 포함 10~20만 원 정도면 금방 고치곤 합니다. a/s 기간이 남아있다면 무상도 지원이 되고요.

하지만 오래된 모델 같은 경우에는 이미 부품이 단종되어서 공식 수리 센터에서 진행하긴 어렵고. 다른 개인적으로 하는 공사 업체에 문의하여 수리를 하셔야 하는데.

부품을 해당 에어컨에 대한 부품이 아니라, 다른 에어컨의 부품과 어느 정도 규격이 맞는 걸로 수리를 하다 보니 다시 재발생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수리비도 30~50 정도 받곤 하지요. 그래서 웬만하시면 그냥 처분하시고 새로 하나 구매를 하시는 것이 마음이 편합니다.

필자 같은 경우에는 위의 사례가 있어서 렌털로 구매를 하였는데. 렌털 기간 동안 무료로 a/s도 해주더군요. 그리고 렌털 기간이 지나면 다른 제품으로 변경도 가능하고 그 사용하던 제품으로 정착도 가능합니다.

근데 장단점이 있지요. 렌털기간 = 제품재고 있음, 렌털기간 종료 = 단종된 모델인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이래서 오랫동안 관리받으면서 사용하시려면 렌털이 가장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카드 제휴사 혜택으로 하게 되면 오히려 일시불로 구매를 하시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셔서 이번기회에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크림 효과 없다 이유

아이크림 바르는 법 50대 추천 제품 총정리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향 추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