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실로 제거 부작용 이유
오늘은 쥐젖 실로 제거 부작용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쥐젖의 뿌리 부분이 어디까지 내려와 앉아있는지에 대해서 실로 제거가 가능하고 안가능하고 가 결정됩니다.
근데 이 부분은 직접 해봐야 알 수 있으나, 만약에 쥐젖 뿌리 부분이 깊다면 실로 진행할 경우 흉터로 남을 수 있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우선은 병원에 가셔서 쥐젖의 깊이 혹은 피부타입을 먼저 파악하신 후에 레이저 시술 및 리프팅 시술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무턱대고 실면도 영상을 보고 나서 실로 쥐젖을 제거하게 되면 쥐젖의 부분이 탈락되지도 않을뿐더러 상처 틈새로 세균 증식으로 인하여 2차 감염까지 진행될 수 있사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결국에는 안 써도 되는 스테로이드 항생제 연고를 사용해야 하는데, 치료하는 과정 중에 상처 회복이 더디면 나중에 스테로이드 부작용 리바운드까지 나타나 피부 전체적으로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쥐젖 하나 잡으려다가 피부를 망치게 되는 샘이지요. 그래서 웬만하시면 피부과에 가셔서 레이저 치료 후 리프팅 시술을 받으시어 빠른 기간 안에 치료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예전만큼 쥐젖 제거 비용 비싸지 않습니다. 오히려 싸면 싸졌지 비싸지는 않사오니 주변 근처 피부과 좋은 곳에 방문하셔서 피부 케어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