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아킬레스건 통증 이유
갑자기 아킬레스건 통증이 생기면 정형외과부터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최우선순위라고 생각합니다. 소소한 증상인 경우에는 아치 방향이 살짝 틀어져서 생겨나는 아킬레스건 무리 증상이기도 한데.
이 상태에서 무리를 하게 되면 아킬레스건에 염증이 생겨서 방치하게 되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될 정도로 활동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단은 치료를 받으신 다음에 재발에 대한 예방책을 배워두셔야 합니다.
치료 방법은 근처 병원에 가셔서 간단하게 치료를 받으시면 되시고, 치료를 다 받았다고 재발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거의 대부분 이러한 발목 및 아킬레스건 질환들은 평소 자세 습관으로부터 재발이 되는 부분이라서 본질적인 습관부터 바꾸셔야 합니다.
바꾸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현재 신발 밑창을 보신다음에 어느면이 먼저 닳아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안쪽으로 닳아있으면 안쪽으로 발목 아치가 무너진 부분이므로 교정하셔야 되는데요.
거의 대부분 선천적인 골반 불균형 및 휜다리가 아니라면 가벼운 깔창으로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생활자재 마트 가시면 아치 깔창이라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곤 합니다.
그것을 착용하시고 새 신발을 구매하신 다음에 신고 다니시면 서서히 아치가 원 방향대로 교정이 될 테고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과체중이신 분들은 체중을 먼저 감량을 하신 후에 착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 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대충 이렇게 오늘은 간단하게 아킬레스건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부디 치료 잘 받으시고 재발에 대한 예방책 또한 잘 숙지하셔서 관리 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