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주사 후유증
비타민 D주사를 맞고 난 다음에 후유증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후유증 같은 경우에는 얼굴 부음, 무기력함, 심하면 면역력 저하 증상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비타민 D 주사가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체내의 내부기관이 피로한 상태에서 주사를 맞거나 건깅기능식품을 섭취하게 되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기준으로 몸에 아무리 좋은 것이라 할지라도, 그 일은 내부기관 신장과 간이 합니다. 평소 생활습관 자체가 불규칙하여 피로가 쌓여 있는 상태시라면 비타민D주사를 맞는 것이 아니라 잠을 많이 주무셔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혹은 영양주소 같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 면역력이 있고 에너지가 있을 때 서포트 해주는 개념이지. 그냥 기운 없다고 맞는 방향은 아닙니다.
물론 입원해서 수액을 맞는 경우에는 당연히 맞아야 되겠지만, 일상적으로 조금 피로하다고 영양주사를 맞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생활습관부터 어느 정도 교정을 하신 다음에 그때 돼서 조금 더 보완을 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영양주사 혹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드시는 것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아무튼 이 부분 잘 참고하셔서 앞으로도 건강관리 잘 유지하시기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